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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개설 및 입장
프로그램에서 튕기거나 끊겨요
2021-08-19 10:10
조회수
23
PC 최소사양 미달일 경우
CPU 점유율이 높거나 사용 가능한 메모리 부족 시 영상/음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받아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.
HELP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최소사양/권장사양을 참고 바랍니다.
▶
권장 사양 보러가기 (클릭)
PC 사양은 권장사양이나 CPU점유율이 높을 경우
악성 코드, 정리되지 않은 익스플로러 탐색으로 채워진 Temp(임시)폴더 등에 의해 느려질 수 있습니다.
- 사용하지 않는 파일, 프로그램, 임시폴더 등 PC 정리
- PC 정리가 어려울 경우 WIndow 재설치 또는 초기화
보안 프로그램에 차단되는 경우
보안프로그램의
실시간 감시 종료 혹은 보다 프로그램 예외처리 등록
후 사용 바랍니다.
(알약, Avast, V3, Kaspersky, 자녀 보호프로그램 등)
PC 방화벽에 의해 차단되는 경우
- 방화벽에 보다 관련 앱 허용 하기
1. 제어판 실행
2. 시스템 및 보안 > Windows Defender 방화벽 > WindowsDefender 통해 앱 또는 기능 허용 > 설정 변경
3. BODA & BODA_AGENT 개인 및 공용 둘 다 체크하기
- 방화벽 해제하기
1. 제어판 실행
2. 시스템 및 보안 > Windows Defender 방화벽 > Windows Defender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
3. 개인 네트워크 방화벽 사용 안함 & 공용 네트워크 방화벽 사용안함 처리
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경우
오랜기간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되지 않으면 프로그램 호환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
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
바랍니다.
1. 작업표시줄 - 윈도우 검색창에 설정 검색
2. 업데이트 및 보안 클릭
3. 윈도우 최신 버전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네트워크 불안정한 경우
랜선 사용을 권장
하며 랜선 사용으로도 끊기거나 멈추는 현상이 나타난다면,
화상 솔루션 사용 시간대의 네트워크 점검 바랍니다.
인터넷 속도 측정하러 가기 (클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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